입학설명회 안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입학설명회 안내

세마고등학교 입학설명회 추가 신청 안내

본교 입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의 이해를 돕기 위해 2021학년도 입학설명회 일정과 참가(예약)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예년과 달리 대규모 모임이 아닌 100명 단위의 소규모 입학설명회를 진행하게 됨을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아래 참가신청 방법에 따라 예약한 후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및 장소

날짜 회차 시간 참가 인원 장소
11월 21일(토) 1 10:00~11:00 13명 2층 강당
2 13:00~14:00 20명
3 15:00~16:00 19명
4 17:00~18:00 19명

2. 참가 신청

① 신청 대상: 본교 입학에 관심이 있는 중학교 3학년 학생 및 학부모

② 학생과 학부모 총 2명 이내 신청 가능

③ 2명을 초과하여 참가한 경우, 예약 없이 참가한 경우에는 입학설명회에 입장불가

④ 중복 신청은 불가하고, 1회만 신청 가능

⑤ 신청 기간: 11월 16일(월) 12시 ~ 11월 20일(금) 12시

⑥ 신청 방법

㉠ 지정된 기간에 온라인으로만 신청

㉡ 본교 홈페이지 > 입학안내 > 입학설명회 안내 및 접수 > 입학설명회 참가 신청

※ 여러 회차로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참석 인원을 2명 이내로 제한합니다.

3. 진행 순서

① 재학생과 졸업생이 들려주는 학교 이야기

② 학교 안내(교장선생님 말씀, 시설 현황, SEMA 교육 활동)

③ 학교생활 안내(과학중점, 동아리, 학생회 활동)

④ 입학전형 요항 안내

⑤ 기숙사(다겸관) 입사 안내

⑥ Q&A

4. 코로나 19 관련 안내 사항

① 코로나 19 확진자 및 자가격리대상자는 입장 불가

② 행사 당일 37.5℃ 이상인 자는 강당과 시청각실 입장 불가

5. 유의사항

①  참가신청은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며 전화 예약 불가

② 온라인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마감 이후로는 추가 접수 불가

③ 입학 설명회는 예약자에 한해 예약 확인 후 행사장 입장 가능


입학설명회 참가 신청


세마고등학교

우)18107 경기도 오산시 수목원로 559-17(세교동 626) 세마고등학교

교무실:031-370-5000 (08:50 ~ 16:50) 행정실:031-370-5005 (08:50 ~ 16:50) 팩스:031-370-5004 도서관:031-370-5084 (08:50 ~ 16:50) 당직실:031-370-5192
Copyright © sema.h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