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합격자 입학전 일정 안내 > 입학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 게시판

2021학년도 신입생 합격자 입학전 일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42회 작성일 20-12-17 13:23

본문

2021학년도 세마고 입학전형에 지원하여 당당하게 합격한 학생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합격자 학생에 대한 입학전 일정을 안내하오니 적극 협조바랍니다.


 1. 예비소집일
    가. 일        시: 12월 28일(월) 14:00까지 동영상 탑재(코로나 19로 온라인 실시)
    나. 진행 방법: 세마고 홈페이지에 탑재된 동영상 시청
    다. 영상 내용: 등록원 제출, 신입생 진단평가, 교복지원 신청, 기숙사 신청 방법 안내

 2. 학생 안내물 우편물 발송
     가. 발송 일시: 12월 29일(화)
     나. 우편물 도착지: 학생 자택
     다. 내용물: 합격증, 임시번호, 진단평가 학습자료 3권, 신입생 제출서류(등록원, 스쿨뱅킹 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 교복지원 신청서,
                       기숙사 입사 지원서 등), 학생 제출용 봉투, 기타
     라. 원서 지원시 표시된 학생 주소와 우편물을 받을 주소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세마고 교무실로 연락 요망


 3. 학생 제출 서류
    가. 발송 방법: 학생 제출용 봉투에 서류를 넣고 세마고로 발송
    나. 발송 기한: 1월 8일(금)까지 세마고에 도착
    다. 제출물
     -등록원 1부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및 동의서 1부
     -개인정보제공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교복지원 신청서 1부
     -신입생 기숙사 입사 지원서 1부(희망자)


4. 신입생 진단 평가
    가. 일 시: 2021.2.8(월) 13:50
    나. 시험장소: 세마고
    다. 코로나 19로 인해 진단평가가 실시 방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가. 일시: 2021.2.19(금) 09:00


** 제출양식 :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학게시판 탑재
** 코로나19로 인해 날짜와 진행 방식이 변경될 수 있음
** 임시학번은 입학시까지 다양하게 사용되니 꼭 숙지 요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마고등학교

우)18107 경기도 오산시 수목원로 559-17(세교동 626) 세마고등학교

교무실:031-370-5000 (08:50 ~ 16:50) 행정실:031-370-5005 (08:50 ~ 16:50) 팩스:031-370-5004 도서관:031-370-5084 (08:50 ~ 16:50) 당직실:031-370-5192
Copyright © sema.hs.kr. All rights reserved.